쓰리디는 시포디만 만져보다 이번에 지브러쉬로 모델링첨가해서 과제해보려는 대학생입니다 ㅠ
과제 기간이 있다보니 인터페이스 강의를 많이 못듣고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석고상을 모델링 중인데 이렇게 가슴 부분이 깨집니다 ...
다이나매쉬를 적용하면 전체가 다 적용이 되어서 모델링이 흐리멍텅해지고...
부드럽게 하는 브러쉬를 사용해도 잘안되고... 더욱더 가슴쪽 크랙이 부각이 되요
혹시 어떻게 해결하는지... 도움주실분 계실까요 ..? ㅠㅠ
첨부 '1' |
---|
쓰리디는 시포디만 만져보다 이번에 지브러쉬로 모델링첨가해서 과제해보려는 대학생입니다 ㅠ
과제 기간이 있다보니 인터페이스 강의를 많이 못듣고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석고상을 모델링 중인데 이렇게 가슴 부분이 깨집니다 ...
다이나매쉬를 적용하면 전체가 다 적용이 되어서 모델링이 흐리멍텅해지고...
부드럽게 하는 브러쉬를 사용해도 잘안되고... 더욱더 가슴쪽 크랙이 부각이 되요
혹시 어떻게 해결하는지... 도움주실분 계실까요 ..?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16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72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5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81 |
Slicecurve등으로 폴리그룹을 머리와 몸으로 나눈 다음,
서브툴에서 복사해서 머리와 몸을 따로 작업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몸은 다이나 메쉬로 작업하신 후에 차후에 Zremesher로 다듬고 섭디올려서 마무리 하시면 깔끔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