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팔다리 눈알등이 따로 분리 되있을경우....몸통과 옷가지 등이 따로 분리 된경우
웨이트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그리고 딱딱한 악세사리 같은경우 ...캐릭터가 움직여도 ....변형이 없어야 할텐데 ...이경우도 알고 싶네요
웨이트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그리고 딱딱한 악세사리 같은경우 ...캐릭터가 움직여도 ....변형이 없어야 할텐데 ...이경우도 알고 싶네요
백곰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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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0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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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 | Character | 리깅 풋 컨트롤러 조언 듣고자 합니다. 4 | 한스 | 2010.03.16 | 265 |
151 | Character | 손가락 리깅.. &리깅 체크. 3 | 한스 | 2010.04.01 | 3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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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9 | Character | 조인트 미러했는데 컨트롤러는 따라 오지 않네요. 2 | 한스 | 2010.04.07 | 2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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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7 | Character | ik 팔에 구속을 이용해 로테이션 까지 컨트롤 할수 있게 하려 하는데 반대로 돌아갑니다. 2 | 한스 | 2010.04.11 | 2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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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 | Character | 리깅 끝났습니다. ( 문제점 있나 체크좀 해주세요 ) 3 | 한스 | 2010.04.18 | 571 |
144 | Character | fbx나 본이 아닌 모션캡쳐파일 convert시 키 생성문제. 4 | 아론_데_림 | 2010.04.19 | 3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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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 | Character | 손구락 리깅하는데 손구락이 자꾸 뒤집혀요 ㅜㅡㅜ 2 | 아만자 | 2010.04.22 | 273 |
140 | Character | 다중 오브젝트(로봇) 에 조인트 바인드 하기 7 | 한스 | 2010.04.23 | 582 |
139 | Character | 다리 오브젝트를 조인트에 종속시킬경우(패런트) 애니메이팅시 폴리곤 곂침 2 | 한스 | 2010.04.24 | 242 |
138 | Character | 목 컨트롤러를 돌리면 눈과 귀가 안따라 옵니다. 2 | 한스 | 2010.05.08 | 213 |
2.딱딱한 악세서리 같은경우에 웨이트가 필요가 없겠죠.그냥 드래그해서 꺽일 조인트에 차일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