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리깅을 적용하고 모션을 주어 알렘빅파일로 만들었는데 오른쪽 방향이 꺾입니다.
다리도 마찬가지로 오른쪽만 반대로 꺾입니다.
익스폴트, 베이크 모두 팔다리가 반대로 꼬입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어떻게 해야 캐릭터 모션 알렘빅을 바로 잡을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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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리깅을 적용하고 모션을 주어 알렘빅파일로 만들었는데 오른쪽 방향이 꺾입니다.
다리도 마찬가지로 오른쪽만 반대로 꺾입니다.
익스폴트, 베이크 모두 팔다리가 반대로 꼬입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어떻게 해야 캐릭터 모션 알렘빅을 바로 잡을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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