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렌더러나 피지컬에서 리플렉션에 Roughness주고 렌더링 돌리니 반사된 것들이 지글지글 계속 움직입니다.
지글거림을 최소화 하려면 어떤 옵션을 조절 하면 되는지요...
라이팅이 부족한게 이유인가요?
첨부 '1' |
---|
기본 렌더러나 피지컬에서 리플렉션에 Roughness주고 렌더링 돌리니 반사된 것들이 지글지글 계속 움직입니다.
지글거림을 최소화 하려면 어떤 옵션을 조절 하면 되는지요...
라이팅이 부족한게 이유인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0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75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6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92 |
hdri로 조명 때린 상태로 반사 거칠기 높이면 애니메이션 상태에서 지글거리는 현상이신걸까요?
GI 켜져 있다면 QMC - none으로 맞추신 후 렌더해보시길 바랍니다. 디퓨즈로 하면 연산할때마다 값이 달라져서
애니메이션 시 계속 달라지는거 같아요 이게 일반 라이트로 하면 덜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