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 부분이 점점 퍼져나가는 필드와 버텍스 맵인데요 파란색 부분만 글로시 재질이 아닌 스펙큘러재질로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하는 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 믹스로
섞을려고 해봣는데 믹스 어마운트 부분에 어떤 노드를 넣어야할지 감이 안잡혀요
첨부 '1' |
---|
파란색 부분이 점점 퍼져나가는 필드와 버텍스 맵인데요 파란색 부분만 글로시 재질이 아닌 스펙큘러재질로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하는 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 믹스로
섞을려고 해봣는데 믹스 어마운트 부분에 어떤 노드를 넣어야할지 감이 안잡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0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75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6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92 |
말씀하신대로 어마운트 부분에 vertex map 노드를 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