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깅상의 편의를 위해 토폴로지의 uv를 까고 섭디비전과 클로즈서피스를 먹였습니다.
근데 섭디비전 내부의 uv옵션을 이리저리 만져도 제가 원하는 결과값이 나오지않는데
혹시나 make object를 하지않고 섭디비전과 클로즈서피스가 살아있는상태에서 uv맵을 조절하는 방법이나 튜토리얼을 알고계신 선배님들 계십니까.. ㅠㅠ
리깅상의 편의를 위해 토폴로지의 uv를 까고 섭디비전과 클로즈서피스를 먹였습니다.
근데 섭디비전 내부의 uv옵션을 이리저리 만져도 제가 원하는 결과값이 나오지않는데
혹시나 make object를 하지않고 섭디비전과 클로즈서피스가 살아있는상태에서 uv맵을 조절하는 방법이나 튜토리얼을 알고계신 선배님들 계십니까..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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