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얻으며
하나씩 공부해나가고 있는 시포디 초보입니다
이번에 피부에 화장품이 스며드는 영상을 제작중인데
보로노이 프랙쳐로 결을 나누고 볼륨빌더로 모델링을 했는데요.
텍스처를 넣으면 결 옆쪽 곡면의 면이 자꾸 깨집니다. 위쪽은 덜한데 옆면이
자꾸 텍스쳐가 깨지면서 애니메이션에도 거슬리게 튀네요.
이유를 찾아봐도 짧은 지식에 답이 나질 않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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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얻으며
하나씩 공부해나가고 있는 시포디 초보입니다
이번에 피부에 화장품이 스며드는 영상을 제작중인데
보로노이 프랙쳐로 결을 나누고 볼륨빌더로 모델링을 했는데요.
텍스처를 넣으면 결 옆쪽 곡면의 면이 자꾸 깨집니다. 위쪽은 덜한데 옆면이
자꾸 텍스쳐가 깨지면서 애니메이션에도 거슬리게 튀네요.
이유를 찾아봐도 짧은 지식에 답이 나질 않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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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핑쪽을 손봐야하는데
옥테인 노드중에 triplanar를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