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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프레임분량의 애니메이션이 베이크된 캐릭터를 다루는 중입니다.

깃털이 삽입된 캐릭터인데 헤어가 너무 무거워서 폴리곤으로 바꿨더니

PLA시에 파일 용량이 3.6기가 가량이 되어버려서 각 씬에 삽입되었을때 각 씬별 버전별 용량이 3.6기가를 넘어버립니다.

반복애니메이션의 경우 루프중이긴 한데 150프레임이 한번 루프되는 세트라 더이상 프레임수를 줄일순없을것같습니다

혹시 캐릭터를 사용하실떄 파일 다루시는 팁 혹은,

텍스쳐처럼 한 위치에 저장해놓고 링크시켜서 용량을 줄일수있는 방법이 없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아래는 베이크 시에 사용했던 Nitrobake옵션입니다!

캡처.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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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지우 2021.02.05 13:51

    XRef 기능을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 ?
    순심이 2021.02.08 16:49
    답변 감사드립니다! 사용했는데 제가 잘못사용한건지 용량에서의 괄목할만한 차이점이 없어 일단 메쉬부터 다이어트 돌입해서 다시 베이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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