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04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요즘 후디니를 파고있는데 후디니의 Ray노드 너무나 유용더군요.

Path를 오브젝트에 표면 윤곽에 맞게 형태를 변형을시켜주는 기능이구요.

혹시 시네마에도있는가 궁금...
  • ?
    카이젤블루 2008.03.07 18:09
    라즈베리사마... 이젠 후디니까지... ㅎㄷㄷㄷ;;;
  • ?
    라즈베리 2008.03.07 18:09
    그냥 후디니 영화에서 파티클쪽으로 많이쓰이길래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지 궁금해서 한번 해보고있어요.ㅎ
  • ?
    P. 2008.03.07 18:09
    스플라인을 오브젝트에 project 시키시면 될듯합니다.
    아니면 Ditools를 쓰시면 여러모로 아주 편하고 좋습니다.
    후디니 유저들이 말하길..씽킹이나.fume 이런것 쓰면 간단하게 되는 것들을 왜 후디니에서 복잡하게 하냐..라고라고..
    저도 헐리웃에 가기위해서 열공은 하고 있는데..mantra 랜더링이 너무느려요. 랜더맨도 이래저래 테스트 해보고 있는데..
    이것역시 안티에얼리싱만 키면 함흥차사네요.GI와 AO빠른것을 빼면 뭐가 좋은지..타산을 맞추고 있는 중입니다.
    성격급한 한국회사들에겐 안맞는 툴이겠구나..하는 생각이 새록새록
  • ?
    라즈베리 2008.03.07 18:09
    감사합니다.Ditools를 한번 써봐야겠네요.ㅎ접때 카이젤님이 추천해주긴하셨었는데...ㅎ
    저도 CG랜드 캠프에올라온 그 글보기는했는데 그분말씀은 씽킹이나 퓸은 그냥 기본적인 기능이 쓰기쉽게되어있다는거고 개인적으로 자유도를 비교한다면 퓸이랑은 비교가 않된다고 생각이되네요...ㅎ;
    맨트라 느낌은 좋은듯한데 느리긴 정말 느린듯해요;랜더맨은 쓰기가 너무 힘들구...
    하지만 후디니의 노드방식의 작업구조(모델링까지...)에 다이나믹 시스템이 막 끌리네요.ㅎ
    시네마로 작업한거위에 후디니에서 파티클같은거작업해서 합치면 정말 멋질듯한...
  • profile
    버럭길동 2008.03.07 18:09
    군대 아직도 안갔나?
  • ?
    박씨 2008.03.07 18:09
    화이팅 라즈베리님~~!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06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61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2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62
4412 모델링 마블러스 디자이너 알렘빅 임포트시 모션이 없는 오류 2 촠코파이 2021.03.12 41278
4411 모델링 상하 또는 좌우반전 기능이 있나요? 2 범kin 2013.04.12 15759
4410 모델링 여러개의 오브제 하나로 합치기 3 링즈아라곤1 2012.10.03 14679
4409 모델링 토폴로지(Topology)와 리토폴로지의 개념이 궁금합니다 3 로닉 2013.09.09 10758
4408 모델링 모델링 소스 자료 많은 곳 알고 계신가요? 7 노친네 2013.08.21 9564
4407 모델링 전투기 모델링중 서브디비전 서페이스가 어색하게 적용됩니다. 9 file 짝귀 2021.04.13 9079
4406 모델링 뷰포트(Viewport) 초기화 방법 12 블랙몽크75 2009.11.11 5953
4405 모델링 오브젝트의 비어있는 면을 쉽게 채우는 방법이 없을까요? 2 file 한승현 2010.08.04 5013
4404 모델링 c4dic 를 보다가 피로드 키? 필리오드키? 가뭔지모르겠네요 7 file 배워주자 2010.01.16 4740
4403 모델링 버텍스 정렬과 오브젝트 정렬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왚왚 2014.12.25 4608
4402 모델링 오브젝트 크기 비례에 맞게 조절하는 방법 5 file 여보게저승갈때뭘가지고가지 2016.04.08 4396
4401 모델링 polygon안에 모서리 라인들을 둥글게 바꾸고 싶어요. 4 file 이녀석 2010.03.05 4321
4400 모델링 bake 의 뜻이 정확히 뭔가요? 5 박원석 2007.02.16 4302
4399 모델링 나눠져있는 면들을 합칠때... 2 케이제이나스 2010.01.22 3942
4398 모델링 하나의 폴리곤을 분리시키거나 잘라내는 방법 질문입니다 6 file idiphy 2009.02.02 3694
4397 모델링 Point 들을 연결 (Merge) 시키려고 하는데요. 5 file graphicture 2009.06.14 3667
4396 모델링 불린으로 구멍뚫기 (여러개를 한꺼번에) 8 file 미야비 2010.03.19 3666
4395 모델링 폴리곤 안쪽면과 겉면을 뒤집는 방법을 알려고 합니다. 2 볼살왕자님 2015.02.17 3558
4394 모델링 center axis to가 안됩니다... 해결책이 뭘까요? ㅠㅠㅠ 8 file 초급자 2021.03.14 3496
4393 모델링 겹치는면 구멍뚫기 2 file 삼식이 2012.10.24 347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1 Next
/ 221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