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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를 심은 캐릭터 일정하게 크게하는법

by 샤이닝 posted Jul 16, 2008 Replies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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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카에서 Joint Tool로 뼈를 만들고 IK Chain과 해당 매쉬에 Bind한 다음 스케일이 다른 대상체에 매쉬만 바꾸도 본의 크기나 기타 항목을 재 조정하여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크게 스케일을 바꿔주면 IK Chain때문에 그런지 사람 몸이 오그라 드네요

다른 몸에 제가 만든 뼈를 옮겨주는 순서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뼈나 근육등 다양한 정보들을 만들어둔후 다른 몸에 옮겨줄때 희생될수밖에 없는 기능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 profile
    김판근 2008.07.16 16:39
    http://www.cinema4d.co.kr/?mid=video_tutorial&search_target=user_id&search_keyword=zec03&document_srl=241261

    검색의생활화좀....ㅋ
  • ?
    샤이닝 2008.07.16 16:59
    링크로 들어가면 게시물 링크가 오래 되서 그런지 삭제 되었나봐요.

    수옥님이 캐릭터 셋팅관련 글도 찾아보니 링크가 끊어졌네요.

    방법이 없을까요.
  • profile
    김판근 2008.07.16 17:15
    Homepage: http://suokkim.com/---------------------- Blog: http://printmaking.tistory.com/ 수옥님 홈페이지로 가보시죠 ^^
  • ?
    수옥 2008.07.16 18:56
    http://suokkim.com/55 요기 있습니다.
  • ?
    샤이닝 2008.07.16 19:23

    찾기는 했는데 다른 동영상도 좋은강좌가 많네요. 판근님 덕분에 도움 많이 얻고 갑니다.

    그런데 처음에 링크달아주셨던 그 파일만 수옥님 홈페이지에서 재생이 안되네요.
    자꾸 버퍼링만..... 오래 기다려도 안되고.^^;;
    마침 그 파일은 다운로드 링크도 안달아두신상태라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수옥님 보시면 동영상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제 컴에서 안되는걸까요? 집에 가서 다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 ?
    샤이닝 2008.07.17 00:46

    감사합니다.
    집에서 다시 확인해보니 잘 나오네요. 덕분에 해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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