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가 애니메이션(0~30프레임)되는 c4d(xref_Untitled_1) 파일을 만든후에..
새로운 프로젝트(xref.c4d)에서 xref_Untitled_1을 Xref로 불러온 후
0~30프레임인 애니메이션키를 30~60으로 수정 혹은 0~90으로 수정을 한 후
저장하고 다시 열면 키가 리셋이되네요(0~30)
키를 유지하면서 저장하는 방법은 없나요? 원본을 수정해야하는
건가요?
프로젝트 첨부합니다.. : )
큐브가 애니메이션(0~30프레임)되는 c4d(xref_Untitled_1) 파일을 만든후에..
새로운 프로젝트(xref.c4d)에서 xref_Untitled_1을 Xref로 불러온 후
0~30프레임인 애니메이션키를 30~60으로 수정 혹은 0~90으로 수정을 한 후
저장하고 다시 열면 키가 리셋이되네요(0~30)
키를 유지하면서 저장하는 방법은 없나요? 원본을 수정해야하는
건가요?
프로젝트 첨부합니다.. : )
파이팅..
감사합니다 피님 애니메이션 레이어를 활용해볼까나;-_-; 아님 원본의 키를 수정을 해야겠네요 ㅋㅋ
10버젼에 애니메이션 구간 정해주는 옵션 있었으면..좋겠네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10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51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72 |
Xref는 키가 없이 복사본에 넣는 것이 룰이지만.
원본이 키가 있는 경우라면
Animation 레이어를 만들어 키를 주시던가,
원본에서 키를 무시하고 불러 오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