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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근님의 Thinking Particles 강좌중 PAge와 PBlurb 두 강좌를 응용해서 만들었는데요=ㅂ=

큐브에서 작은 큐브파티클이 작은 스피어파티클로 변한후 스피어가 되는 겁니다.(사진첨부)

그런데... 큐브에서 파티클로 변할때나 파티클이 스피어로 변할때 전혀 상관없는 모양으로 쪼개지고 합쳐져버려서...ㅠ_ㅠ

그리고 큐브파티클이 스피어파티클로 변할때 그냥  '툭'하고 바로 바뀌어 버립니다...ㅠ

그래서 이 파티클들이 쪼개지는게 아니라 메타볼처럼 떨어지고 합쳐지게 할수는 없나요...ㅜ_ㅜ

방법을 알려주세요~!!

1_0000.jpg1_0048.jpg1_0077.jpg1_0151.jpg1_0176.jpg1_0200.jpg
  • ?
    박씨 2008.11.18 23:49
    알것도 같고 모를것도 같고....애매하네요.
    일단 씬화일을 한번 올려보시고요. 메타볼은 그 특성이 지금처럼 갑자기 변화하는(pblurp) 오브젝트에 대해서는
    참으로 예측하기 힘듭니다.구지 지금처럼 하시려면 점도를 가지고 수많은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개인적인 이해선에서는 액체처럼 뭉쳤다 펴지는 표현을 하고 싶은것처럼 들립니다만....
    만일 그러하시다면 전이체(매개역할을 하는 오브젝트)를 하나 더 만들고 하이드 시킨후 그놈의 점성을 이용해 보심이 어떨까합니다.
    암튼 제가 이해하는선에선 잘 이해가 안가는 구석이 많네요.^^;;이해력이 딸려서...ㅋ

    아니면 시네마의 기본 이미터를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거 같은데 원하시는 영상이 어떤건지 애매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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