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물 효과를 주고싶어서 displacer 디포머로 vertex normal / shading - noise 로 사용중인데요

cloner로 복제시 클론된 개체의 displacer의 효과가 랜덤하게 입혀졌으면 하는데 방법을 못찾겠습니다ㅠㅠ

random / step 다 사용해봐도 position이나 scale등이 아닌 shading으로 효과를 넣어서 그런건지 먹지를 않는데 방법 아시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01.jpg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