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중에 모델링이랑 애니메이션이 끝나서 렌더링하려데 문제가 좀 생겼습니다.
불리언(Boole Object) 오브젝트를 사용해서 위 그림같이 렌더링은 원하는데로 나왔는데
스크린으로 명명된 하얀색 움푹 들어간부분을 오브젝트 버퍼태그를 이용해서 렌더링을 걸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하얀색 부분만 렌더링을 할수 있을까요?
(Screen오브젝트 자체말고 움푹 들어간 하얀부분만요..)
첨부 '2' |
---|
작업중에 모델링이랑 애니메이션이 끝나서 렌더링하려데 문제가 좀 생겼습니다.
불리언(Boole Object) 오브젝트를 사용해서 위 그림같이 렌더링은 원하는데로 나왔는데
스크린으로 명명된 하얀색 움푹 들어간부분을 오브젝트 버퍼태그를 이용해서 렌더링을 걸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하얀색 부분만 렌더링을 할수 있을까요?
(Screen오브젝트 자체말고 움푹 들어간 하얀부분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799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52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1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46 |
파일 첨부했는데, 재질 변경해서 루마키 응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vray 라면 재질 ID 따로 다루는 법이 있다고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