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린(Boolean 혹은 Boole) 을 시도하면
면이 자꾸 고르지 못하게 깨지네요.
이게 그냥 괜찮나 했는데
막상 렌더링 걸면 그 부분이 쉐이딩이 영 이상합니다.
break phong shading 하라고 하시는데
이런 경우는 어느 부분을 잡아야하나요?
위 아래 ring selection 선택하고 해보기도 했구요.
파지는 부분 주위선을 잡고도 시도해보았습니다.
불린(Boolean 혹은 Boole) 을 시도하면
면이 자꾸 고르지 못하게 깨지네요.
이게 그냥 괜찮나 했는데
막상 렌더링 걸면 그 부분이 쉐이딩이 영 이상합니다.
break phong shading 하라고 하시는데
이런 경우는 어느 부분을 잡아야하나요?
위 아래 ring selection 선택하고 해보기도 했구요.
파지는 부분 주위선을 잡고도 시도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좀더 많이 나눠주니까 삼각형이 boolean 영역 주위에 작게 생겨서 덜하네요.
감사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11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6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3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73 |
일단 폴리곤이 너무 작습니다.
두번째. 주변으로 면들을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