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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een Shot 2013-04-13 at 4.11.35 PM.jpg


위와 같이 글로우를 적용한 오브젝트를 마구 뿌려대고 싶은데,

투명한 오브젝트 안에 있는 구들은 글로우가 적용되지 않고 렌더링이 되네요.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 profile
    빡갱이 2013.04.13 16:29 채택

    렌더옵션의 글로우를 쓰면 됩니다.

    오브젝트 아이디를 써서 특정 오브젝트만 선택 할 수도 있습니다.

  • profile
    바이진 2013.04.13 23:02 채택 Files첨부 (1)

    렌더옵션의 글로우를 쓰면 됩니다.

    오브젝트 아이디를 써서 특정 오브젝트만 선택 할 수도 있습니다.

    글로우.c4d

  • ?
    싸모미 2013.04.14 15:52

    소스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

  • ?
    싸모미 2013.04.14 15:54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래분의 소스와 함께 보니 딱 이해가 되네요... ㅎㅎㅎㅎ

    구글에서 따로 검색했을 때는 투명한 물체에서 글로우가 원래 안나오는 거라

    다른 트릭을 써야 된다는 식으로 쓰여 있어서 반쯤 포기했었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었군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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