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믹사모에서 모션 적용 후 웨이트 작업을 하던데 전 이미 웨이트 작업을 c4d에서 마쳐서요ㅠㅠ
c4d에서 이미 웨이트 까지 마친 캐릭터를 믹사모로 옮길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옮기는건가요?
보통 믹사모에서 모션 적용 후 웨이트 작업을 하던데 전 이미 웨이트 작업을 c4d에서 마쳐서요ㅠㅠ
c4d에서 이미 웨이트 까지 마친 캐릭터를 믹사모로 옮길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옮기는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0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76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6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96 |
4 | Character | 몸통에 팔다리가 붙어있는 2등신 캐릭터 믹사모 리깅 4 | to깽 | 2023.11.28 | 192 |
3 | XPresso | 완료 Xpresso가 작동하지 않음 4 | 닁닁 | 2023.10.08 | 105 |
2 | 애니메이션 | 캐릭터 Weight 데이터 옮기는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Motion_designer | 2023.07.28 | 89 |
» | 일반 | 웨이트 까지 마친 캐릭터 믹사모로 옮길 수 있나요? 3 | 시포디새내기 | 2023.06.12 | 196 |
네 가능합니다. mixamo 에 모델링만 업로드하면 조인트 위치부터 잡고 웨이트 끝난 캐릭터를 올리면 바로 모캡으로 진행합니다.
모델링과 조인트 전부 같이fbx 로 익스포트해서 올리면되고, 이게 안될때는 조인트 이름이 믹사모가 인식하기 어려운 경우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