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위 블로그를 보시면 블렌더의 Limit Total기능을 활용해서 하나의 버텍스에 부여되는 조인트 개수를 변경하는데요.
혹시 이런 기능이 시포디에도 있나요?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위 블로그를 보시면 블렌더의 Limit Total기능을 활용해서 하나의 버텍스에 부여되는 조인트 개수를 변경하는데요.
혹시 이런 기능이 시포디에도 있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11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6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4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73 |
5 | 애니메이션 | 완료 delta mush 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10 | 닁닁 | 2023.10.13 | 73 |
4 | 모델링 | 완료 (기본적?일수?도)AXIS 이동시 웨이트페인팅 된부분 날아감 2 | 닁닁 | 2023.10.07 | 34 |
3 | 일반 | 웨이트 까지 마친 캐릭터 믹사모로 옮길 수 있나요? 3 | 시포디새내기 | 2023.06.12 | 192 |
» | 일반 | 블렌더의 Limit Total 기능이 시포디에도 있나요? 2 | 울트라맨이야 | 2023.02.20 | 142 |
1 | Character | 어느 순간부터 조인트를 선택해도 웨이트컬러가 보이지 않습니다. 1 | 커디프린스 | 2023.01.12 | 182 |
계속 찾고 계셨군요.
웨이트 테그 달려있는 오브젝트 선택하고 실행하면 됩니다.
기본 8개로 잡혀있는데 maxCount 를 수정해서 쓰거나 컨트롤+클릭 하면 숫자 입력창이 나옵니다.
실행후에는 노말라이즈 해주세요.
JS_Max_Skin_Influences.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