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깃발이 바람에 펄럭이는 다이나믹 시뮬레이션을 줬는데, 펄럭임을 예를들면 10초간격으로 루핑시킬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질문과 답변을 찾아봤는데 해결책을 구하지 못했네요-ㅠ
에펙에서 루핑시켜도 될거같긴한데 연결이 자연스러울거같진않아서요.다이나믹은 모션이 일정하지 않다보니.

고수님들 혹시 방법이 있다면 가르쳐주세요~
  • ?
    시부야 2010.05.26 19:42
    1 다이나믹을 줍니다
    2 타임라인에서 펑션의 베이크오브젝트 선택합니다
    3 옵션에서 pla만 선택하고 원하는 프레임을 pla로 굽습니다.
    4 구어진 pla을 모션클립으로 만듭니다.
    5 모션클립을 복사해서 앞뒤를 겹쳐서 블렌드 시킵니다.


    이런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 profile
    시로코 2010.05.28 16:10
    다이나믹을 사용하지 말고...  디스플레이스먼트를 씁니다.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을 서로 다른 주기를 가진 것을 조합해서 쓰면 됩니다. 간단히 도식화 시킬 경우에.....
    하나는 1초주기,또 하나는 2초주기, 또 하나는 3초주기... --> 전체주기를 6초로 잡고 만들어 냅니다. ( 실제로는 이보다 좀 더 복잡함 )
    이 경우에 1콤마 애니에서조차도 완벽하게 루핑이 가능합니다.
    그 전에 2D애니메이션을 이해할 필요가 있겠죠.

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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