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8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891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8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7 |
12 | 시뮬레이션 | 그림과 같이 일 부분만 파편을 만들고 싶어요 2 | 폴프 | 2011.02.16 | 381 |
11 | 에디터블한 면에서 원 형태로 볼록 튀어 나오게 만들고 싶어요 7 | 폴프 | 2010.11.23 | 893 | |
10 | 모델링 | 이런 주름 모양을 만들려고 하는데 좋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7 | 폴프 | 2010.11.18 | 475 |
9 | 모델링 | 이런 홈을 만들고 싶습니다. 2 | 폴프 | 2010.11.16 | 377 |
8 | 모델링 | 이어폰 잭 입구 같은 모양을 만들려고 합니다 2 | 폴프 | 2010.11.11 | 284 |
7 | 모델링 | 밀려서 눌린듯한 느낌의 모델링을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 폴프 | 2010.11.11 | 498 |
6 | 텍스쳐 | 이런 류의 안쪽에 벌집 과 같은 매핑을 할대 하는 방법이 있나요?? 5 | 폴프 | 2010.11.10 | 344 |
5 | 애니메이션 | [종이 펼쳐지는 효과] 2 | 폴프 | 2010.10.19 | 772 |
4 | 모델링 | HyperNURBS 적용후 곡선 처리 되는 부분에 질문 2 | 폴프 | 2010.10.13 | 343 |
3 | 모델링 | excurde inner 적용시 질문 입니다. 2 | 폴프 | 2010.10.12 | 204 |
2 | 모델링 | HyperNUBS 적용후 구멍이 생깁니다. 3 | 폴프 | 2010.09.07 | 217 |
1 | 모델링 | HyperNURBS 후 포인트 조절 질문입니다. 2 | 폴프 | 2010.09.06 | 1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