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re] 기타 어프리케이션 호환

by P posted Jul 23, 2007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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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엔툰은 위에 답글 남겼구요
호환에대한 문제는 그림처럼 카메라값은 5.0으로 채크하시고 넘기셔야 합니다. 6.0은
이상하게 씬매치가 안맞더라고요.카메라애니메이션은 5.0으로 넘기시고요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6.0으로 맥스와마야로 넘기시면 됩니다.
6.0파일은 모션빌더를 거치면 시네마의 포져믹서가 마야의 블랜드쉐입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기본 MAP은 들어오나 각자의 고유 쉐이더는 넘어오지 않습니다.
본은 공통적으로 호환이 되나,(조인트로 작업하셨을시에는 Bone으로 컨버팅 하셔야 합니다.)
맥스의 바이패드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넘기시려면 시네마에서 Bvh포맷으로 리깅한 캐릭터 Bone을
모션빌더로 넘기신후에 모션빌더에서 최상위 Root를 지워버리신후에 Bvh로 익스포트하시면
바이패드에서 불러오실수 있습니다....국어 실력이 없어서 죄송합니다.살면서 국어에 중요함을
별로 느끼지 못해서 무언가 이해시키는 것이 참 어렵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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