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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파일 모델링!

by 알프스 posted May 20, 2007 Replies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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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제막 시네마4디 에 입문하려는 사람입니다

강좌같은거 이것저것 보고있는데요 제가 지금 AI파일로 되있는 로고를

3D로 만들어야되는데 예를들어서 SWIFT3D 같은경우는 AI파일을 임포트 하면 자동으로 모델링이 되는데 CINEMA4D에서 임포트하니까 그다음부터는 아직 개념이 없어서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AI파일로되있는 로고정도 임포트해서 모델링 하는 방법정도라도 알려주시면 매우매우 감사하겠습니다^_^
  • profile
    까칠길동 2007.05.20 16:34
    1. 일러스트를 8이하로 저장합니다.
    2. Ai파일을 C4D에서 Open합니다.
    3. Extrude NURBS를 이용해서 두께를 주시면 대략...~~
    4. 알아서 진행~
  • ?
    알프스 2007.05.20 16:34
    답변 감사합니다~Extrude NURBS 했지만 안되네요 ㅠ.ㅠ
    text해서 Extrude NURBS를 적용하면 되지만 ai임포트해서 하는것은 안되네요ㅠ.ㅠ
  • ?
    알프스 2007.05.20 16:34
    Extrude NURBS 적용시에 여러개의 패스가 구룹으로 되있으면 적용이 안되는데요 이럴땐 패스 1개당 1개씩 지정해야하는겁니까? 아니면 패스를 1개로 합쳐서 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
    Mog 2007.05.20 16:34
    Group상태에서는 Extrude Nurbs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여러개의 Line을 Functions/Connect시키시면 하나로 합쳐진 Line이 생성됩니다.(기존의 여러개도 그대로 남아있죠) 이렇게 새로 생성된 Line(Path)을 Extrude Nurbs에 적용하면 됩니다. 아니면 일러스트에서 Path를 다 Join시키시든가...
  • profile
    까칠길동 2007.05.20 16:34
    Extrude NURBS 적용시 옵션에 잘 살펴 보시면 Hierarchial 을 체크하면 그룹되어 있어도 다 적용됩니다.
    (애니시 이 방법으로 해야 각각의 스페링별 스플라인의 위치를 바꿀수 있지요^^)

    굳이 Connect 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 ?
    알프스 2007.05.20 16:34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됬습니다 ^__^
  • ?
    silord 2008.09.03 01:22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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