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포디에서 대칭 후 원본은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시미트리를 사용해서 해보려고 했는데 한 덩어리로 깨고 원본 폴리곤을 선택해서 삭제하는 방법밖에 못찾겠습니다ㅠㅠ
텍스처가 다르게 들어가서 모델링 그룹은 살리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시포디에서 대칭 후 원본은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시미트리를 사용해서 해보려고 했는데 한 덩어리로 깨고 원본 폴리곤을 선택해서 삭제하는 방법밖에 못찾겠습니다ㅠㅠ
텍스처가 다르게 들어가서 모델링 그룹은 살리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12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8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4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74 |
instance 로 복제 후 Coordinate 탭에서 X Y Z 중 원하는 방향값에 마이너스만 붙여주면 대칭이 됩니다
그리고 instance라서 원본은 삭제하지못하지만 가려주시고 복제된걸 사용하시면 텍스쳐 다르게 사용가능하실거에요
원하시는 해답이 될지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