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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임에 사칙연산 추가

by 타이거barm posted Oct 25, 2007 Replies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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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질문인가요^^(제가 지금 지방이라..죄송)
전에 작업물들을 정리하다가 갑자기 생긴 궁금증 입니다.


예를 들면

"A"의 X축을 움직일 경우, "B"의 Y축은 X의 움직임값의 5배라는
식으로 노드를 구성하고 싶은데 이런 "사칙연산"을 어떻게 노드로 짜는지 궁금합니다.

처음 참석했던 정모에서 정석님이 설명하셨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한데다가
제가 공부를 해봐도 워낙 머리가 나빠서 잘 안되네요;;;;
예전엔 그냥 노가다로 했던 부분들인데 이젠 수가 너무 많아서 버거워요..ㅋㅋㅋ
도와주세요~~
  • ?
    P. 2007.10.25 01:10
    rangemapper 라는 것을 하나 중간에 놓으시고 OUT 노드를 5배로 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니면 Math를 이용하시던가요..캐릭터메뉴의 constraint를 이용하셔도되고..그밖에 많습니다.
  • profile
    정석 2007.10.25 01:10
    셋드리븐으로 A의 X축과 B의 Y축을 잡아주시고 생겨난 엑소프레소 테그를 여시면 그안에 래인지 맵퍼라는 노드가 보입니다.
    그걸 클릭하면 어트리뷰트 창에 몇가지 항목이 보입니다. 보시면 in 에 0, 100 이고 out 쪽에 0, 100 이라면 아웃의 100을 500으로 바꿔주시면 인의 100은 아웃의 500에 맞춰주게 됩니다. 즉 5배의 증가가 됩니다.
    더 자세한 것은 Xpresso 동영상 강좌를 보시기 바랍니다.
  • ?
    타이거barm 2007.10.25 01:10
    오 감사합니다~~~이 신속한 답변들...대단하십니다.
    아무래도 내일부터 XPresso 한글 메뉴얼 인쇄해서 계속 연구해봐야 겠어요^^
  • ?
    초보사마. 2007.10.25 01:10
    뒷북이지만 계산에 쓰이는 노드는..
    사칙연산 : Math
    계산식 : Fomula
  • ?
    타이거barm 2007.10.25 01:10
    옷!!이렇게 다양한 방법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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