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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traint tag 사용시...

by 까칠길동 posted Apr 02, 2007 Replie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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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을 보면 눈에 눈동자가 Constraint를 이용해서 붙어있게 하고 눈의 형태에 따라
움직이게 하였습니다.
(Clamp)- PSR은 사각형 스플라인으로...눈동자 움직임 제어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움직임을 주니 다이나믹이 먹었나 -_-; 한템포 늦게 따라옵니다.

모자의 경우에도 같은 상황인데 오히려 만화적 요소 같아서 좋긴합니다만...

눈동자가 따로놀면 애들이 놀라잖아요-_-;

해결방법이 있으면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시간은 없고 마감은 얼마 안나았고..대략 낭패군용-_-:
  • profile
    까칠길동 2007.04.02 18:35
    아네^^ 감사합니다.
    캐릭터 특성상 원형의 눈이 아닌것이 존 남감한 상황을 발생하죠..
    저두 그렇게 하고 싶지만 생긴것이 아따구라...

    눈이 원형이 아니라서 Constraint를 사용했는데..
    잘 움직이다 본 설정하고 본만 움직이면 눈동자가 떨어집니다. 그렇다고 눈동자 까지 웨이트로 잡아 버리자니 아예 Constraint가 적용이 안되고..

    몰핑으로 하자니 눈알 사이로 눈동자가 왔다 갔다 뚫고 다니고..


    화면에서는 잘 됩니다. 하지만 아웃풋 랜더에서 이런 형상이 있네요-_-;
  • profile
    까칠길동 2007.04.02 18:35
    자문 자답입니다.

    -_-; 역시 기초가 튼튼해야...


    Genaerators로 설정하니 되네요...-_-;

    그리고

    이 부분에서의 Genaerators, initial, Animation, Expression, Dynamics 의 차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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