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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파8에서 UV맵한 오브젝트를 바디페인터로 불렀는데 얼굴이 시커멓게 나옵니다.

by tokkonv posted Nov 21, 2004 Replies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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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파에서 UV맵 먹이고 시네마4D에서 불렀는데, 맵먹인부분이 화면에서 시커멓게 나오네요 ㅡ.ㅡ
잉~~
UV말고 그냥 맵은 잘 되는데, UV맵 먹인 부분만 시컴해서 색칠을 할 수가 없어요.

UV맵은 적용이 안될까요?
  • ?
    초보지존 2004.11.21 02:59
    이상하네요. 저는 해본적이 없어 잘 모르겠지만 광파쪽분들은 맵핑 데이타 까지 넘어온다고 하는것 같은데요. uv에서 문제가 생겼다면.... 정 문제 해결방법이 없으면 아마 광파와 연동시키는 바디버전이 따로 있는것 같은데 그걸로 하면 문제가 없지 않을까요.
  • ?
    초보지존 2004.11.21 02:59
    데이타를 좀 줄여 올려봐주시면 테스트 해볼수도 있겠네요.
  • ?
    P 2004.11.21 02:59
    시네마4D에서 어떤 식으로 불러드리셨다는 말씀이죠?
    맥슨사에 가보시면 광파에서 바디페인터나,시네마로 익스포트시키는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것을 광파에다가 깔고 해보시면 될껍니다.
  • ?
    tokkonv 2004.11.21 02:59
    감사합니다. P님!!, 지존님 UV맵은 플러그인으로 커넥팅이 되네요^^ 그런데 또 문제가 ㅠ.ㅠ..... 이 문제는 제가 Q&A에 다시 글을 올렸습니다. 에구에구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