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바디 페인터 싱글 오브젝트에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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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지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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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v 02,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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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개 오브젝트를 하나의 텍스쳐로 만들면 위에처럼 각 오브젝트의 UV가 동시에 안보이고
하나씩만 보이거든요. (선택한 오브젝트 꺼만)
위처럼 다 볼수 있으려면 어떻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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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ri...에 관한 허접한 질문
hdri...에 관한 허접한 질문
2004.10.28
by
안은래
ㅠ ㅠ..얼굴맵핑좀..갈켜주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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ㅠ ㅠ..얼굴맵핑좀..갈켜주세영..
2004.11.09
by
이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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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동
2004.11.02 18:28
커넥트 시켜버리면....휘리릭=3=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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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지존
2004.11.02 18:28
결국 커넥트 시켜야죠. 그래서 Center Axis를...
커넥트 시키기 전에 셋셀렉션 잡아주면 나중에 uv편집 할때 좋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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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cles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하얀강
2004.10.15 11:22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초보지존
2004.10.19 06:36
바디 페이트 쓰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9
정석
2004.10.20 18:22
hdri...에 관한 허접한 질문
5
안은래
2004.10.28 12:29
바디 페인터 싱글 오브젝트에서요.
2
초보지존
2004.11.02 18:28
ㅠ ㅠ..얼굴맵핑좀..갈켜주세영..
5
이시성
2004.11.09 19:08
바디페인터에서요..
2
P
2004.11.16 13:22
광파8에서 UV맵한 오브젝트를 바디페인터로 불렀는데 얼굴이 시커멓게 나옵니다.
4
tokkonv
2004.11.21 02:59
광파와 시네마의 맵 좌표값이 틀리게 적용됩니다. ㅠ.ㅠ
5
tokkonv
2004.11.22 09:24
[re] [re] 가로등 재질인데...
1
김기엽
2004.11.23 11:11
가로등 재질인데...
2
한승현
2004.11.23 09:11
메트리얼 여러개 일때 하나만 꺼놓기
11
하얀강
2004.11.23 20:58
맵핑시 JPEG,PSD 관련입니다.
3
윤원준
2004.12.01 18:39
타블렛으로 바디페인터 사용시...
7
정석
2004.12.02 12:01
바디페인트에서요
6
P
2004.12.03 23:18
재질에 관해서...
2
파랑
2004.12.06 11:40
[re] [re] 요즘들어 질문이 마구 늘어나네요...*^^*
2
초보사마
2004.12.07 18:51
인테리어에 필요한...
4
박정민
2004.12.16 23:22
금속재질에 쓸수 있는 이미지
5
윤노일
2004.12.18 12:20
제가 올립니다...
5
byjin
2004.12.18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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