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에서 애니메이션 작업 후, fbx 파일로 변환 > glb 파일로 다시 변환해서. 웹상에서 구현하기 위해 개발로 넘겨 세팅중입니다.
애니메이션은 들어오는데, 모델링 일부가 사진처럼 꼬여서 나오거나 합니다. 다른 부분은 안그런데 유독 손가락 부분이 깨져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fbx 익스퍼트 한 값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혹시 예상되는 문제가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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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에서 애니메이션 작업 후, fbx 파일로 변환 > glb 파일로 다시 변환해서. 웹상에서 구현하기 위해 개발로 넘겨 세팅중입니다.
애니메이션은 들어오는데, 모델링 일부가 사진처럼 꼬여서 나오거나 합니다. 다른 부분은 안그런데 유독 손가락 부분이 깨져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fbx 익스퍼트 한 값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혹시 예상되는 문제가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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