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paint 3D

바디페인터에서 알파맵과 움직일때 최적화하느문제

by 카마엘 posted Aug 02, 2005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음 바디페인터에서요 정지해잇을때 오파시티나 알파 (투명도)맵 보이게 하는방법업나요. 돌리고움직일때는 보이는데 정지햇잇으면 투명도가업어지네요
음그리고 움직일때도 투명도가 부드럽게처리도지않고 마스크처럼 (보이거나 아니면 완전히 안보이거나) 되는데그것도혹시해결할수잇나요

음그리고 마지막으로 움직일때 맵소스사이즈가 작아지면서 필터링(?)하든데 (칼라수를다운시키는듯)
그것도해결방법이업나요(메터리얼부분에서 텍스처프리뷰사이즈조절하면 되긴하든데 다시맥스에서 가져오면 디폴트상태가 되고 사이즈가 다시줄어버리네요 초기설정 에서 조절할방법은업나요 ?)

(공지리플에달아
  • ?
    초보사마 2005.08.02 22:06
    꽃미남 사마~~ 잘 들어가셨나요~~ ^^

    저도 알파는 써 주신거랑 똑같이 보입니다. 움직일때는 알파가 빠져 보이면서 멈추면 안빠진다는게 저도 이상하다고 생각됩니다.

    움직일때 투명도는 잘 모르겠습니다.

    맵 소스 작아지면서 필터링 한다는 건 프리뷰 상태로 되는걸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초기 설정으로 바꾸자면 원하시는게 맞는진 모르겠지만
    Ctrl + E 눌러 프리프런스 열고 BodyPaint 하위 항목인 Bitmap Filter 항목에서 Preview 사이즈를 조절하는게 있습니다.
  • ?
    카마엘 2005.08.02 22:06
    잘들어갓지요 초보사마님이랑다른분들은 날밤새신듯한데 몸은괜찬으신지 ...

    알파문제는아직해결안된거군요다음버전에서는해결됫으면조켓네요
    음그리고프리뷰사이즈조절해도 영향을안받네요 메터리얼쪽프리뷰는에서는 영향을 주는데...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