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3dmax에서 모델링한것을 c4d로 안깨지고 가져가는 방법있나요??

by 호머사피언스 posted Jan 06, 2011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맥스에서 폴리곤 모델링을 한것은 시네마4디로 가져갈려고 하는데...
어떤 파일로 저장해야하나요??
그리고 맥스에서 폴리곤으로 모델링후 mesh smooth를 한 모델링를 그 상태그대로
시네마4디로 가져갈수있나요??
아님 시네마4디에서 Hyper NURBS를 걸어줘야하나요??
앗. 맥스에서 만든 모델링은 MoGraph나 Effect를 적용시킬수있나요??
그리고 반대로 시네마4디 모델링은 맥스로 열수있나요??

질문이 너무 길었네요..;;;
시네마4디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서요;;;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
    후루야호또 2011.01.06 17:47
    smooth 안건 모델링을 obj로 export하세요.
    모션이 있다면 fbx로 export하셔야하구요..

    불러오시면 이것저것 정리를 좀 하셔야할겁니다. 포인트들은 optimize를 적용시켜주시고
    untriangulate로 삼각면도 정리를 하시구요

    이 작업을 smooth걸려있는걸 불러와서 하신다면..............
    .........................안됩니다.
  • ?
    호머사피언스 2011.01.06 18:46
    네..알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