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

chamfer maker 사용시, 폴리곤 set selection 문제

by 닭대갈 posted Feb 18, 2013 Replies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Untitled-2.jpg



저렇게 큐브오브젝트를 만들고나서

베벨값을 주지않고

그냥 큐브에 챔퍼를 씌워서 깎았습니다.

그런데 그 전 큐브에 셋셀렉션을 설정해놓았는데

챔퍼를 먹이니 새로 생긴면에는 메테리얼이 적용이 되지않네요.



챔퍼메이커를 쓰지않고 그냥 베벨을 주기에는

너무 많은 오브젝트라서 수정이 어렵고, 이미 작업단계가 멀리왔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 profile
    테세락 2013.02.18 12:14

    챔퍼메이커에다 재질주면 되지 않을까요?

  • ?
    닭대갈 2013.02.18 13:51

    그렇게 해도 되지만

    근데

    오브젝트 밑바닥은 흰색이 들어가야하고

    나머지는 빨간색이 들어가야하는 상태라서ㅠㅠ 

  • profile
    테세락 2013.02.22 00:40

    두개만들어서 위아래로 나두어도 될거같아요...ㅠㅠ,,,

  • ?
    엘라스틱마인드 2013.02.18 18:31

    저형태를 만드시는 거면 그냥 프리미티브 큐브에서 베벨하는 옵션을 켜서 하시고

    재질에서 셀렉션을 미리지정된 값으로 하시는게 날듯 하네요.


    C1,C2,R1,R2등등 프리미티브와 넙스를 위한 셀렉션 옵션이 있습니다. 헬프를 봐보세요.

    아마 베벨에도 될거에요.


    그게 않되면 스크립트로 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챔버에도 재질 주고 앞에 말한셀렉션 옵션 줘보시구요.

    챔버 개발자가 정해 놨다면 잘될꺼고, 않해 놨다면, 않될꺼구요.

  • ?
    닭대갈 2013.02.19 17:00

    아 감사합니다,

    그렇게 해도 되겠군요.


    근데 답변확인전에

    엣지쉐이더로 해결을 했어요;;;


    성의있는 답변 감사드립니다^^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