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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클 바운드 됐을때 질문좀 할게요~

by purplain posted Mar 06, 2008 Replies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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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 같은경우는 collision event 로 파티클이 오브젝트에
바운드 되고 난 뒤의 파티클에 대한 컨트롤을 할수 있잖아요?

c4d에서는 디플렉터에 파티클이 한번 부딪혔을때 다른 파티클이
더 생기게 한다거나 컨트롤 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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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c4d 쓰면 쓸수록 충격과 공포네요 ㅋㅋ
모그라프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제가 마야 실력이 없는것도 있겠지만 마야에서 노가다 해야 할것을 모그라프에선 후다닥~

아 이런 질문 드리면 안되지만. c4d 파이널 렌더를 구해볼려고 해도 통 힘드네요..ㅜ_ㅜ
maxon 홈피들어가도 통 모르겠구요ㅜ_ㅜ
  • ?
    P. 2008.03.06 13:35
    씽킹파티클로 가능하답니다. 좀더 무궁무진한 열출이 가능합니다. 디플렉터에 evnet 채크하시고 뒤에 연출할 효과를
    연결시키면 됩니다. 튕겨서 흐른다던가 없어진다거나.나눠진다거나.중력을 받거나..거의 모든게 다 됩니다.
  • profile
    버럭길동 2008.03.06 13:35
    싱킹파티클을 공부하셔야 합니다.

    파이널 렌더는 www.cebas.com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 ?
    purplain 2008.03.06 13:35
    그럼 씽킹 파티클을 사용하지 않으면 불가능한가요?
  • ?
    P. 2008.03.06 13:35
    기본 파티클 말씀이시라면 Deflector에 Split Beam에 채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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