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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로 익스포트한 데이터와 광파의 맵핑좌표가 틀려서 고민입니다.

첨부한 그림을 보시면 Y축으로 맵이 처져 있는것이 보입니다. 이래선 색칠이 힘든데...

시네마 홈페이지에 있는 광파와 시네마 맵 익스포트 시연동영상은 잘 되더만 왜 제껀 이렇죠?
  • ?
    P 2004.11.22 09:24
    그림 상으로는 잘은 모르겠지만 혹 메타넙스끄고 익스포트 해보시겠습니까?
    넙스 적용으로 약간 밀리는 감은 있겠지만 이것은 너무 많이 좌표가 밀렸네요
    완전히 흐트러 지지않은걸로 보면 호환은 된다는 예기인데..이것참
    아니면 추측컨데..UV좌표를 그냥 flat로 해버리시고, 정확히 좌표설정 안 해주시고
    가지고 오신건 아니실런지?..시네마랑 스케일 값이 동일하지 않아서 일수도 있겠는데요
  • ?
    P 2004.11.22 09:24
    광파의 메타넙스 방식과 시네마의 넙스 방식은 구현 방법이 틀린것 같아서요
  • profile
    길동 2004.11.22 09:24
    음...애니할것미면 몰라도 애니가 아님 광파의모델링만 불러와서 시네마에서 맵핑하는 방법도...
  • ?
    이젤 2004.11.22 09:24
    uv좌표는 그나마 obj포맷이 가장 좋게 되든데요....
    예전 기억으로 생각해 보면
    lwo 포맷은 uv가 조금 틀리게 들어오드라구요...
    그래서 항상 권장하지만... 모든 폴리곤 기반의 공통 포맷은 obj 포맷 임다...
    가장 안정적이고 좋고....

    단지 맥슨 아그덜이 왜???????????????????????????????????????
    obj는 n-gon을 서포트하지 않았는지...
    빨리 서포트 해라!!!!
  • ?
    초보지존 2004.11.22 09:24
    지금 생각난건데 혹시 하이퍼넙스에 Subdivide UVs의 모드를 바꿔주면 달라지지 않을까요?

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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