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olor부분에서 UV좌표잡고 붓칠하고 하는데..
Bump가 필요해서 채널을 추가했는데...
좌표가 다르게 나옵니다.

즉, 칼라에서 잡은 좌표가 범프에서도 같이 보일려면...어찌 해야 하나용?

워낙 바디를 안써봐서리...부탁해용^^~~
  • profile
    길동 2005.10.20 15:28
    이런 자문자답이네요...머터리얼에서 범프가 체크가 안되있네요..따로눌러주니 되는군요..그냥 바디에서 범프채널 만들면 자동으로 체크가 되는줄 알고..-_-;;;에헤라 디여~~
  • profile
    길동 2005.10.20 15:28
    아..초보사마님 질문...사람 땀구멍 표현하는 브러쉬는 어떤게 좋을까요? 잘 표현이 안되네요^^
  • ?
    초보사마 2005.10.20 15:28
    땀구멍까지 표현될만한 브러쉬는 없는듯 합니다. 고로 직접 만드시는게 좋을듯한데..
    아무래도 실물 사진으로 찍고 그걸루다 브러쉬 소스로 잘 다듬어 주시면 ....
  • profile
    길동 2005.10.20 15:28
    그랗군요...에잇 귀찮오..땀구멍은 패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06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62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2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7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Next
/ 17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