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랜더링 했을때 보여지는 방향이

by 온리원 posted Nov 04, 2009 Replies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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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처음으로 C4D에서 모델링 하고 랜더링을 해봤습니다.
예제는 눈 퀵 가이드에 있는 건데요 아직 메뉴에 익숙하지 못했어 
따라 하긴 했는데 
문제는 그냥 뷰 상태에서 눈동자와 눈꺼플 이 어긋 나야 
랜더링 (Ctrl+R)했을때 정가운데로 보여 집니다..이유가 멀까요...
2009-11-04 오후 9-21-40.jpg 2009-11-04 오후 9-22-09.jpg
  • profile
    머리긴혀기 2009.11.05 01:52
    카메라를 설치하시고 뷰를 설치하신 카메라에 놓은 다음에 해보세요.   ^^
  • ?
    온리원 2009.11.05 07:58
    헉...카메라...어떻게 하는지 모름...^^;;;
    아직 그정도까지 보려고 하는건 아니구요.단지 퀵가이드 보고 메뉴 이해하고 이런게 있구나 
    한 10번 지워다 다시 한건데..가이드엔 다른 속성 손 안된것 같은데..그래서 다른 이유가 있나 하구요
    아니면 내가 가이드를 잘 못 읽어나 ~~~~~~~~
  • profile
    폭주길동 2009.11.05 04:46
    눈알의 좌표가 일반적이 아닌것으로 적용된듯 싶습니다.
    Flat으로 해주세요
  • ?
    온리원 2009.11.05 07:55
    Flat...??
    죄송 합니다..도움말 봐두 Flat 이라는게 없네요..무슨 의미일까요 ...ㅎㅎㅎㅎ;

    단지 퀵스타트에 있는 속성 값 따라 넣고 봤는데..그 속성 값에 문제가 있다는건가요...
  • ?
    길동님이 말씀 하신 부분은 오브젝트에 재질 적용시의 Projection 타입을 이야기 하시는 겁니다.
    아래 그림 참고하시구요... ^^ 열공하세요..

    CINEMA 4DScreenSnapz001.jpg
  • ?
    온리원 2009.11.05 10:47
    감사 합니다..어떤 효과가 있는지 구체적으로 찾아 봐야 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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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태쓰 2009.11.06 18:38
    오호..그렇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