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더 어렵네요 ..;;;
구조는 이렇습니다
- Cloner Object
└ 폴리곤
└ Bend
ㅁㅁㅁㅁ
-이렇게 폴리곤을 가로로 4개 정렬해놓고(클론) 앞뒤로 팔랑거리게 벤드로 키를 주었습니다.
팔랑거리는 각각의 폴리곤 위에 또다른 폴리곤을 얹혀서 같이 팔랑거리게 하고 싶은데요..(페어런트 구조처럼)
(비유를 하자면 클론된 4장의 흔들리는 나뭇잎 위에 무당벌레가 앉아있는꼴이되겠네요.. )
그러면 클론오브젝트의 하위로 들어가게되어 여러개가 생성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계층구조를 어떻게 바꿔야 오브젝트를 얹힐수있을까요...
구조는 이렇습니다
- Cloner Object
└ 폴리곤
└ Bend
ㅁㅁㅁㅁ
-이렇게 폴리곤을 가로로 4개 정렬해놓고(클론) 앞뒤로 팔랑거리게 벤드로 키를 주었습니다.
팔랑거리는 각각의 폴리곤 위에 또다른 폴리곤을 얹혀서 같이 팔랑거리게 하고 싶은데요..(페어런트 구조처럼)
(비유를 하자면 클론된 4장의 흔들리는 나뭇잎 위에 무당벌레가 앉아있는꼴이되겠네요.. )
그러면 클론오브젝트의 하위로 들어가게되어 여러개가 생성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계층구조를 어떻게 바꿔야 오브젝트를 얹힐수있을까요...
L폴리곤
L무당벌레
LBend
제가 잘 이해 했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