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예전에 제가 토글에 관련해서 질문드렸을때 올라온 답변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Sel.:Wireframe항목을 아이콘으로 만들고 클릭할때마다 True and False 로 만드는법을 남기남님께서 가르쳐 주셔서 잘 사용중이구요.
doc->GetActiveBaseDraw()#~~~~~~뭐 이렇게요....
글구 현재 Boolean이 Flase이면 True로... 이런식으로 하려면
doc->GetActiveBaseDraw()#BASEDRAW_DATA_WIREFRAMESELECTION =
!doc->GetActiveBaseDraw()#BASEDRAW_DATA_WIREFRAMESELECTION;
그리고 KOS님 께서 알려주신 그리드 토글입니다.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doc->GetActiveBaseDraw()#BASEDRAW_DISPLAYFILTER_GRID =
!doc->GetActiveBaseDraw()#BASEDRAW_DISPLAYFILTER_GRID;
그리고 환영그림님게서 알려주신 Axis를 두가지사이즈로 정해놓고 사용하는 방법도 잘 사용중이구요.
아래 스크립트는 삼향연산자를 이용했네요.
변수선언;
키 = 조건 ? 참 : 거짓 ;
순입니다
var axisScale = doc->GetActiveBaseDraw();
axisScale#BASEDRAW_DATA_OBJECTAXIS_SCALE = axisScale#BASEDRAW_DATA_OBJECTAXIS_SCALE > 0.5 ? 0.3 : 0.7 ;
그럼 혹시아래의 명령어도 True and False 로 만드는것이 가능할까요?
요즘 웨이트 잡으면서 이 두 명령어를 아이콘 하나에 만들어 놓으면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물론 HUD로 잡아 끌어와서 사용해도 되겠지만, 그럼 다른 리깅 데이타로 잡을때도 또 끌어와야하니 역시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tool()#ID_CA_WEIGHT_TOOL_SHOWALL=FALSE;
tool()#ID_CA_WEIGHT_TOOL_SHOWALL=TRUE;
Tool로 시작하는 구문을 토글할때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위에 3가지 예제처럼 해서 는 안되서요.
해결되면 많은 응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 도움 부탁드립니다.
tool()#ID_CA_WEIGHT_TOOL_SHOWALL=
!tool()#ID_CA_WEIGHT_TOOL_SHOWALL;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