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할때 보통 차 외형부터 하는거 같은데여...
요즘차들은 너무 둥글둥글해서 아무래도 하이퍼넙스 적용을 시켜야 될거 같은데..외형을 할때도 어떤 순서나 요령이 있는건가여..
본네트/범퍼/차지붕....등등 이음새가 있는 부분들은 따로따로 분리해서 만드는건지 하이퍼넙스하면 일그러져서 모양도 못잡겠구 ..
참고할만한 곳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몸통 보류하고 바퀴하나 만들었어여 ㅠㅠ)
요즘차들은 너무 둥글둥글해서 아무래도 하이퍼넙스 적용을 시켜야 될거 같은데..외형을 할때도 어떤 순서나 요령이 있는건가여..
본네트/범퍼/차지붕....등등 이음새가 있는 부분들은 따로따로 분리해서 만드는건지 하이퍼넙스하면 일그러져서 모양도 못잡겠구 ..
참고할만한 곳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몸통 보류하고 바퀴하나 만들었어여 ㅠㅠ)
http://www.cinema4d.co.kr/240033
http://www.black-graphics.de/gallery/tutorial/cinema4d_ngons.htm
http://www.black-graphics.de/projekte/vanquish.htm
http://www.black-graphics.de/gallery/tutorial/cinema4d_carpaint.htm
http://www.black-graphics.de/gallery/tutorial/point_to_point.htm
http://www.black-graphics.de/projekte/mercedes_slr.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