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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3개 그림을 올렸는데요 제일위에것이 모델링중인것이구요 저상태에서 베벨을하면 모서리가 막 갈라지면서 되니까 면도복잡해지고

랜더링시에 막깨지고 그러는데요

모델링방식을 지금 그냥 하이퍼 넙스안하고 그냥 면을 쪼개면서하고있거든요.음..

그냥 하이퍼 넙스를 이용하는방법을 사용해보는것이 좋을까요..

  • ?
    환영그림 2008.07.18 09:52
    이미지 경로가 로컬하드로 되어 있네요
    파일첨부로 이미지올리고 난 후 본문삽입으로 원하는 부분에 이미지를 보이게 할 수있어요

  • ?
    푸헐헐 2008.07.18 10:03
    휴..ㅋㅋ 바보같이 로컬하드렁..ㅜ

    밑에 추가하는게 있었군요 하하;
  • ?
    환영그림 2008.07.18 10:32 Files첨부 (1)
    저의 경우엔 
    일단 크리에트 엔곤은 체크해제하고
    베벨되는 한점에 3개 이상의선이 만나지 않도록 피하고 ( 초록라인 임시 멜트화)
    붉은 라인을 베벨한후 노란라인을 베벨하는식으로 몇몇부분으로 쪼개서 하고 있습니다
    베벨할 모든라인을 한번에 잡아서 해버리면 몇가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를 많이 겪어서
    isbevel.jpg

    혹시 모델링 하고 계신거이  모빌슈트 ??
  • ?
    푸헐헐 2008.07.18 10:41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저렇게 하면되는군요

    모빌슈트는아니구영 ㅋㅋ 좀 간단한거 하고있어요 ㅎㅎ 완성하면 보여드립죵
  • profile
    버럭길동 2008.07.18 10:48 Files첨부 (1)
    베벨은 잘 잡으셨는데요..GI설정에서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베벨전에 폴리곤 구성에서 삼각면은 되도록 줄여주고 잡으시는편이 나중에 베벨이나 디테일한 부분 진행할떄 더욱 유리합니다.
  • ?
    푸헐헐 2008.07.18 11:18
    답변감사합니다^^GI설정이라...잘모르지만 검색해봐야겠내요 ㅎㅎ
  • ?
    terryko 2008.07.18 11:54

    흐흐 이거 마징거Z  같은데요 머리부분..    정말 아닌가?

  • ?
    푸헐헐 2008.07.18 14:28

    ㅋㅋㅋㅋ 많은분들의 관심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정답을 맞추지못하는군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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