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프로젝트중인 파일에
스케터를 사용했을때, 뷰포트상의 룩뎁을 쭉 뽑으려고 해도 막상 랜더가 된 장면에서의 스케터의 위치가 다르게 표시가
됩니다.
혹시나해서 Normal 값도 찾아보고 오브젝트위치하고 Scale을 프리즈하고 해도 결과는 똑같은데 이유가 뭔지 짚이는게 있으시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프로젝트중인 파일에
스케터를 사용했을때, 뷰포트상의 룩뎁을 쭉 뽑으려고 해도 막상 랜더가 된 장면에서의 스케터의 위치가 다르게 표시가
됩니다.
혹시나해서 Normal 값도 찾아보고 오브젝트위치하고 Scale을 프리즈하고 해도 결과는 똑같은데 이유가 뭔지 짚이는게 있으시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