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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이 굴러가는 면에 카드들이 생기는 애니메이션을 제작중인데요!

배운대로 카드들 클로너에 plain 이펙트(스케일변형 -1 / 모그라프셀렉션 적용) + 공에 원형필드(invert로) + 공이닿는 면에 버택스맵(모그라프셀렉션에 적용) 주었고, 

버택스 맵에 공의 원형필드를 넣고 decay를 넣어 공이 지나온 길에서 생성된 카드들이 계속 남아있도록 하였는데 반영이안되요 ㅠㅠ

 

공이 닿는 부분만 카드가 생기고 지나온 길에서 생긴 카드들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ㅠㅠ

 

아시는분 있으신지.. ..커피라도.. 보내드릴게요..

 

 

 

 

캡쳐.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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