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X추출 관련 질문]
c4d 기본랜더러로 FBX추출할때 투명구체를 "오파시티 50%" 주고싶은데
추출하면 아래사진처럼 나오더라구요ㅠㅠ
어떤 옵션을 만져야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광택"도 FBX추출시 유지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FBX추출 관련 질문]
c4d 기본랜더러로 FBX추출할때 투명구체를 "오파시티 50%" 주고싶은데
추출하면 아래사진처럼 나오더라구요ㅠㅠ
어떤 옵션을 만져야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광택"도 FBX추출시 유지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06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62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2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763 |
21522 | Octane | 옥테인 라이트의 모양을 자연스럽게 하는법이 알고싶습니다! 6 | 림파 | 2021.10.14 | 935 |
» | 모델링 | [FBX추출 관련 질문] | 이스 | 2021.10.14 | 205 |
21520 | 일반 | Torus 필드에 색상을 넣고 싶습니다 2 | 핫봐 | 2021.10.14 | 225 |
21519 | Octane | 에펙 후보정에서 색이 바뀝니다. 3 | 라라는귀엽 | 2021.10.14 | 354 |
21518 | 모델링 | Hardware OpenGL Preview 렌더 하고 싶은데 안보여요! 1 | 오메기떡 | 2021.10.14 | 592 |
21517 | 모델링 | Perspective view 출력오류 1 | 딸기맛피클 | 2021.10.13 | 314 |
21516 | Octane | 스펙큘러재질에 비친 오브젝트를 칼라패스로 뽑는 방법이 있을까요 ? 3 | yjt5006 | 2021.10.12 | 247 |
21515 | Octane | 텍스쳐와 재질을 같이 표현 할수 있을까요? 2 | 아호아렁 | 2021.10.12 | 460 |
21514 | Octane | 시포디 옥테인 렌더 프레임레이트 설정 2 | 데일리욱 | 2021.10.12 | 442 |
21513 | 모델링 | 원 모양으로 클로너를 설정하고 싶습니다. 1 | 페이지네이션 | 2021.10.11 | 233 |
21512 | Octane | 옥테인 랜더 구독? 질문입니다. | 이유월 | 2021.10.11 | 331 |
21511 | 모델링 | 문양 모델링 할때 팁이 있을까요 1 | 김기무 | 2021.10.11 | 300 |
21510 | 애니메이션 | 키프레임이 dope sheet에서 보이지 않는 현상 1 | 리셰 | 2021.10.11 | 732 |
21509 | 일반 | c4d cloth 기능 질문 1 | 창수니수니수니 | 2021.10.10 | 340 |
21508 | 모델링 | make editable 이동 1 | HI1 | 2021.10.10 | 2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