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인 다이나믹을 적용하고 제한을 걸고 시뮬래이션을 하면 조금씩 타겟을 벗어납니다.
이부분을 정확하게 목적한 타겟을 벗어나지 않게 할순 없을까요?
시뮬래이션을 하면 타겟에서 조금씩 벗어나면서 재생이 됩니다.
해결방법을 없는지 궁금합니다.
스플라인 다이나믹을 적용하고 제한을 걸고 시뮬래이션을 하면 조금씩 타겟을 벗어납니다.
이부분을 정확하게 목적한 타겟을 벗어나지 않게 할순 없을까요?
시뮬래이션을 하면 타겟에서 조금씩 벗어나면서 재생이 됩니다.
해결방법을 없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