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환 & 연동

unity로 추출하기 위해 텍스쳐 한장으로 bake object를 하면 폴리곤 경계가 흐리거나 픽셀처럼 깨집니다.

by 드자이너 posted Nov 20, 2020 Replies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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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4d의 로우폴리 모델을 unity로 가져가기 위해서 bake object를 해서 텍스처를 한장으로 만들어서 가져가려고 합니다. 

다음과 같은 세팅으로 한 장으로 뽑아낼 때 supersampling, pixel border, 사이즈 등의 옵션을 아무리 크게 조절해도 계속 두번째 이미지처럼 흐려지거나 픽셀 깨지듯이 깨집니다 ㅠㅠ

가장 아래 이미지가 원 로우폴리 모델인데 어떻게 설정해야 깔끔하게 unity로 텍스처 export가 가능할까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bakeobject-settings.jpg

 

afterbake.jpg

beforebake.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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