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re] 힌트하나더 추가했어용 [완료]

by 유리 posted Mar 10, 2008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agicsRP란 프로그램에서 normals 이 invert 된걸 수정하였더니 원하는 것처럼 인식이 되었습니다.

'') 물론 자동으로....

이걸 c4d 에서 할수 있을까요?

단비님..Rhino 는 다운받고 있는중..^^;;;;

>
>
> 그림1(위) . 박스 -> 한개의 면 제거 -> Cloth Nurbs 로 두께주기
>
> 그림2(아래). 튜브(c4d에 원래있는)
>
>
> 이렇게 만들고 export 해서 RP용 프로그램에서 불러온 것인데요
>
> 우측에 보이는 것처럼.. 박스는 전혀 안쪽에 면이 없네요.. 뽑으면 걍 박스로 나오는...
>
>
> 제가 보기엔 튜브데이터랑 박스데이터랑 다른게 없어보이는데..
>
> RP쪽 프로그램은 ㅡ.ㅡ 다르다고 생각하는 것같아용.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참고로 RP란 rapid prototype 이에용. 실제로 형상을 만드는 공작기계같은거
>
  • profile
    버럭길동 2008.03.10 13:54
    폴리곤모드에서 오른버튼눌러서 Revers Normal을 적용해보세요
  • ?
    유리 2008.03.10 13:54
    ^^ 성공했어요~~~

    Cloth Nurbs 로 생긴 mesh는 아마 면 방향이 달라지나봐요

    polygon mode 에서 전체선택 -> ' Align Normal ' 해주니깐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 profile
    버럭길동 2008.03.10 13:54
    음...왠간하면 안바뀌는데...조작을 의심..=3=3=3=33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