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ision을 사용해서 천에서 튀어나온 디자인을 하려고 하는데
샤프하게 나오지 않고 첨부한 파일처럼 울퉁불퉁하고 동그랗게 나옵니다.
텍스트로도 해보고 큐브를 얅게해서 곡선으로 써보기도 했는데, 울퉁불퉁해집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첨부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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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ision을 사용해서 천에서 튀어나온 디자인을 하려고 하는데
샤프하게 나오지 않고 첨부한 파일처럼 울퉁불퉁하고 동그랗게 나옵니다.
텍스트로도 해보고 큐브를 얅게해서 곡선으로 써보기도 했는데, 울퉁불퉁해집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모델링 자체는 SDS Weight로 가능합니다.
모션이 있다면 몰프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해답을 찾았네요.
선으로 SDS주고 꼭지점만 따로 잡아주니 똑같이 되는 것 같습니다.
pose morph로 포인트로 주면 될것 같은데
혹시 https://vimeo.com/325178525 이 영상처럼 애니메이션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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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스플라인 디포머도 써봤지만 같은 증상에 직각으로하면 꼭지점부분이 튀어오르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