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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id Body 적용후 오브젝트가 떨리는 문제

by 최꺄오 posted Mar 25, 2020 Replies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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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Rigid Body 문의를 드리겠습니다!

 

PF Track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움직이는 배경에 트래킹을 잡은 후 마인크래프트 오브젝트에 Rigid Body (Apply Tag to Children / On Colision) 를 적용했습니다.

(하위 부위부분에는 Compound Colision Shape / On Colision 적용)

충격을 줄 Sphere 와 Plane 에 Colider Body를 적용했습니다.

1.jpg

지정한 키프레임에 Sphere가 움직여서 마인크래프트 오브젝트에 충격을 주면 다이나믹이 잘 적용되나,

모션카메라 움직임에 맞춰서? 부숴진 오브젝트가 부들부들 움직이거나 튕겨나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2.jpg

다이나믹 이후 Plane 에 닿았을 때쯤에 Enable 을 끄는 키프레임을 줘도 계속 그러네요 ㅠㅠ

Rigid Body 가 적용된 오브젝트가 다이나믹 이후 움직임이 없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프로젝트와 모델링, Track 파일 첨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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