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렌더 도중 특정 프레임에 도달하면 프로그램이 강제종료 됩니다.

by 충식이 posted Oct 11, 2019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more information can be found in

'C\Users\appdata\ roaming \ maxon \ cinema4d da5e818 \ bugreports \ bugreport.txt 

이런식으로 주소 적혀있고

After clicking 'OK' unsaved scene files will be saved as '_bugreports/_recovery_xxx.c4d' 

이렇게 적혀있는 메시지 창이 떴어요 

 

예를들면 0~150F 까지는 렌더가 잘 되다가 151F 진입하면 렌더가 되는가 싶다가 C4D자체가 강제종료 되어버립니다.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ㅠㅠ 전 딱히 건드린게 없고 렌더만 눌렀을 뿐인데 이런 증상이 발생하네요 ..

 

개인적으로 

1.해상도 변경

2.렌더 파일 포멧 변경

3.단일 프레임 렌더

4. Save as를 통한 오브젝트 이전 

5.bake되있던 것들을 풀고 다시 bake 해보기

등을 시도한 뒤 렌더 도전을 했는데 그래도 강제종료 되버립니다.

 

조언과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TAG •
  • profile
    그래바 2019.10.13 22:06

    그 프레임에서 어떤 설정되있는게 실행되면서 오류가 나는거기 때문에

    오브젝트가 많이 있다면 문제가 될만한 후보를 삭제해보면서 그 프레임을 렌더걸어보면 어떨까요

    예를드면 최근경험으로

    어떤 물체를 Vsible in render를 90프레임에서 off한뒤 91프레임에서 on 키를 설정했는데

    옥테린 렌더러 사용중에 90프레임에서 91프레임이 되면 오류가 나면서 꺼지더라구요

    저는 오브젝트 삭제해보면서 테스트 해봤었어요

    이런경우는 테스트를 해봐서 찾아보셔야할것같아요 

  • profile
    충식이 2019.10.14 00:49
    와 정말 감사합니다 !!!!!!!!!!!!!!!!!!!!!!!
    하나씩 제거하면서 하니까 문제가 해결됐어요.
    특정 오브젝트에 오류가 있었나봐요
    감사드립니다!! ㅠㅠ
  • ?
    다크여명 2019.10.15 16:07

    그래픽 카드의 한계인 경우도 있는듯 합니다만... 전체 씬을 불러와 애니메이션 작업시 그래픽 카드 메모리가 한계치를 넘으면 그 프레임 부턴 렌더가 걸리질 않더군요.. 저도 그런 경우 해당 씬의 경우 안보이는 오브젝트를 지우고 렌더를 걸면 걸렸던 경험이 있습니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