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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자의 시선으로 제작을 하고 프로젝터의 시선으로 렌더링을 하는 기능이 있나요??

by 너굴호빵 posted Sep 09, 2019 Replies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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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샷 2019-09-09 오후 5.57.09.jpg

위 이미지와 같이 영상을 쏘는 프로젝터의 위치와 관람자의 시선이 다른데
관람자의 시선으로 제작을 하고 프로젝터의 시선으로 렌더링을 하는 기능이 있나요?? ㅠㅠ

카메라와 렌더링이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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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석 2019.09.09 21:23 Files첨부 (1)

    Projector.c4d

    샘플파일입니다.

     

     

  • ?
    너굴호빵 2019.09.09 22:19
    ㅠ.ㅠ 오오 감사합니다.. 내일 해보고 다시 댓글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너굴호빵 2019.09.10 10:48

    안녕하세요 정석님^^!
    카메라쉐이더 기능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습니다.
    1. 카메라 쉐이더를 통해 이미지가 왜곡이 되었을 때 화질저하가 일어나지 않는지 ..

    2. 이걸 이렇게만들어야함에서 일어나는 모델링 변형은 디포머로 하는게 맞나요?

    3. 2차와 3차의 차이점이 무었인지.. 궁금합니다. (2차에서 '늘어진 이미지 확보'카메라와 '프로젝터'카메라의 뷰가 동일한듯 하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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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석 2019.09.10 17:34
    1. 카메라 쉐이더지만, 동시에 구현하기위해서 사용하는 것이니 렌더링할때 크게하면 되겠쬬?

    2. 디포머로 하면 안됩니다. 각 칸마다 위로 갈수록 넓어지죠, 이게 그대로 반영이 되야합니다. 이걸 이라는 모델링을 바닥에 프로젝션해야합니다.

    3. 3번은 렌더후에 그런식으로 실제 설치된 프로젝터에서 쏜다. 이런개념으로 과정을 보여주려고 한것입니다.
  • ?
    너굴호빵 2019.09.10 17:58
    1. 아하! 그럼 크기는 최대한 꽉 채워서 늘리지 않겠습니다

    2. 모델링을 바닥에 프로젝션 하는 방법은 엣지를 이동시키는 방법인가요? ㅠㅠ 독학으로 배우고있어서 아는게 많지 않아서 ..
    혹시 각 칸마다 비율에 맞춰 넓어지는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

    3. 아하.. 그럼 2번의 늘어진 이미지 확보카메라를 렌더해도 동일하다는 말씀이시군요. 감사합니다.!
  • profile
    정석 2019.09.11 12:29

  • ?
    너굴호빵 2019.09.11 14:09
    와아아!!! 감사합니다 ㅠ.ㅠ!!!!
    연휴 끝나자마자 시도해보고 답글 남기겠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