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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한 파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몸뚱이랑 팔과 다리 연결부분이 지저분합니다
 
저는 폴리곤끼리 합치고 연결할때
 
일단 커넥트시킨다음에 합칠부분 면을 셀렉트해주고 그냥 바로 브릿지 시켜버립니다...
 
뭔가 다른 방법으로 이쁘게 나오는법이 있을듯 한데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아...하이퍼넙스에 넣었을때  이쁘게 나와야합니다...ㅜㅜ...
  • ?
    초보사마. 2007.11.05 06:22
    일단 라인을 잘 맞춰야 일이 편할겁니다.
    그런데 지금 파일을 보니 몸통의 노말 방향이 두집혀 있네요.
    폴리곤 모드에서 전체 선택했을때 푸르딩딩 한 부분이 뒤집힌 면입니다. 일단 먼저 리버스노말을 시켜주세요.
    그리고 이어지는 면에 삼각형은 가급적 안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최대한 사각형으로 만들고 안되면 차라리 오각형을 쓰더라도 삼각형은 피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제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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